'금쪽같은 내새끼' 금쪽이가 유치원을 8번 옮긴 사연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같은 내새끼'에 금쪽이가 유치원을 8번이나 옮긴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6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학대 피해일까? 잘못했어요를 반복하는 6세 아들'사연이 공개된다.
이들을 위한 오 박사의 조언은 오는 6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에 금쪽이가 유치원을 8번이나 옮긴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6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학대 피해일까? 잘못했어요를 반복하는 6세 아들'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6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아빠가 등장한다. 모르는 어른에게도 싹싹하게 인사할 정도로 예의 바르고, 흥 부자 복덩이 아들이라는 금쪽이 자랑에 스튜디오가 훈훈해지기도 잠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울음을 터트리는 금쪽이와 "모든 것이 깨졌다", "조금만 더 신경 썼더라면 저렇게까지 되지 않았을 텐데"라며 후회하는 금쪽 엄마와 아빠의 모습이 공개된다. 심지어 금쪽이는 이미 유치원을 8번이나 옮겼다고 밝힌다.
일상 영상에서는 엄마와 공부 중인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금쪽이는 어려워서 하기 싫다며 연신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이름 쓰는 연습을 하던 그때, 인기 많은 친구의 이름으로 바꾸고 싶다며 "그러면 나를 다 좋아해 줄 거잖아"라고 이야기한다. 급기야 두 손을 모으고 친구와 자신이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비는 모습까지 보인다.
금쪽이네 가족은 휴일을 맞아 키즈카페에 방문한다. 금쪽이는 보이는 친구마다 친근하게 말을 걸어보지만, 금쪽이의 일방적인 관심이 불편한지 모두 자리를 피한다. 이에 금쪽이는 "나만 안 놀아줘"라며 속상해한다.
금쪽이는 잘 시간이 되어 불을 끄고 문을 닫고 방이 어두워지는 순간, 무섭다며 숨소리가 거칠어지기 시작한다. 엄마, 아빠와 함께 누워있음에도 불안을 이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아무것도 안 보여, 한 번만 열어줘, 한 번만 용서해 줘"라며 두려움에 떠는 금쪽이의 모습에 온 스튜디오가 안타까운 탄식을 보낸다. 이를 심각한 표정으로 보던 오 박사는 금쪽이가 트라우마 후유증을 겪고 있다고 설명한다.
다음 날, 눈물을 애써 참으며 금쪽이에게 조심스럽게 전하는 엄마의 속마음이 이어진다. 이들을 위한 오 박사의 조언은 오는 6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