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웃기기도 합니다…새 리얼리티 '다섯플릭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새 리얼리티 '다섯플릭스'를 통해 장르를 불문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4일 공개된 '다섯플릭스' 첫 번째 콘텐츠 '재벌집 상속녀들'에서는 아버지의 유언장을 훔친 범인을 찾기 위한 다섯 딸들의 좌충우돌 추리극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새 리얼리티 '다섯플릭스'를 통해 장르를 불문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4일 공개된 '다섯플릭스' 첫 번째 콘텐츠 '재벌집 상속녀들'에서는 아버지의 유언장을 훔친 범인을 찾기 위한 다섯 딸들의 좌충우돌 추리극이 펼쳐졌다.
기업 후계자 1순위지만 신뢰를 잃어 입지가 위태로운 예지, 할리우드 배우를 꿈꾸지만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힌 리아, 중요한 사업 투자금을 얻는데 실패한 류진, 아버지의 회계 장부를 관리하고 주식 조언을 건네는 채령,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한 유나까지 다섯 멤버는 각자의 역할에 몰입해 집안 곳곳을 누비며 단서를 찾아 범인 추리에 나섰다.
작은 단서 하나로도 티격태격하며 힌트를 바탕으로 예리한 추론을 펼치는 모습이 계속해서 이어질 이야기와 범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추억의 코미디 프로그램 인기 코너였던 '큰집 사람들'을 패러디한 ''흥' 큰집 사람들'에서는 동그랗게 변한 있지 멤버들이 오뚝이처럼 움직이며 서로를 넘어트리려 하는 몸 개그 요소가 재미를 더했다.
상품을 걸고 진행한 미니 게임 콘텐츠 '있지가 좋아하는 랜덤~게임'에서는 첫 미션 '릴레이 몸으로 말해요'를 진행했다. '수줍어하는 개구리', '억울한 복어' 등 독특한 제시어와 속담을 열심히 몸으로 설명했지만 아쉽게 상품 획득에 실패했다.
네 번째 콘텐츠 '더 케이크(THE CAKE)'에서 파티시에로 변신한 있지는 90분 동안 각자의 개성이 담긴 케이크를 만드는 미션에 돌입했다. 자신의 이름으로 된 특별한 케이크를 믿지(팬덤명·MIDZY)에게 선물하는 최종 우승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베이킹을 했지만 반죽이 설익고 가루가 흩날리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랜덤으로 제시되는 주제로 주어진 시간 동안 토론하는 마지막 콘텐츠 'N분 토론'에서는 '숙소에서 함께 살아야 한다면? 바퀴벌레와 함께 살기 VS 귀신과 함께 살기'라는 다소 당황스러운 주제에도 진지하게 논쟁을 펼쳤다.
'다섯플릭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엠넷(Mnet)에서 방송된다. 한 시간 뒤인 오후 10시 M2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알람 잘못 맞춰서"…밤 12시에 혼자 등교한 초등생(영상)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