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80만 원대 반려견 패딩 “주위에서 물어보더라”

장정윤 기자 2023. 10. 5.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GQ KOREA’ 캡처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반려견에 애정을 보였다.

4일 패션 매거진 GQ KOREA에는 황민현의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인터뷰는 황민현이 모델로 있는 M 사 화보 촬영 후 진행됐다.

유튜브 채널 ‘GQ KOREA’ 캡처



제작진은 황민현의 일상 사진을 포토카드로 준비했다. 황민현은 준비된 포토카드 중 최애 사진을 골랐다.

황민현은 “사진이 다 비슷하다.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며 고민했다. 그러다 “강아지가 보고 싶으니까”라며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을 골랐다.

유튜브 채널 ‘GQ KIREA’ 캡처



황민현은 사진에 대해 “명절에 할머니를 뵈러 갈 때 강아지를 데리고 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강아지마저도 M 사를 입고 있다”며 “약간의 tmi가 있다면 엄마가 겨울에 강아지 산책시킬 때 항상 M 사 패딩을 입힌다. 바닷가에 데려가면 주위에서 ‘아니 강아지가 무슨 몽클레르를 입냐’며 이 패딩 얼마냐고 물어본다더라”라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그는 “강아지가 우리 집에 와서 행복해 보여 다행이다”고 덧붙였다.

황민현이 소개한 도그 패딩은 현재 판매가 중단됐으며, M 사의 다른 도그 패딩 가격은 평균 80만 원대에 형성됐다.

한편, 황민현은 내년 하반기 공개될 드라마 ‘스터디그룹’에 출연 예정이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