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중이라고 5일 밝혔다.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은 리테일, 홀세일, 투자은행(IB), 경영지원, 리서치 등 다수 부문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일정과 전형은 신입(채용전제형 인턴), 경력에 따라 별도로 진행된다.
경력 채용은 이달 중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채용 부문은 각 채용 일정에 따라 공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중이라고 5일 밝혔다.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은 리테일, 홀세일, 투자은행(IB), 경영지원, 리서치 등 다수 부문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일정과 전형은 신입(채용전제형 인턴), 경력에 따라 별도로 진행된다.
채용전제형 인턴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인턴십은 다음달부터 내년 2월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전형은 서류,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임원면접, 채용검진, 인턴십,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전체 일정과 전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경력 채용은 이달 중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채용 부문은 각 채용 일정에 따라 공지된다.
지원서 접수와 상세 공고 확인은 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인재에 투자한다는 기조하에 대대적인 공채를 시행하기로 했다"며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서 가장 잘 팔린다"…'컴백' BMW 5시리즈 가격은?
- 8일 연속 떨어진 금값…3월 이후 최저치
- '만보 걷기'보다 '계단 5층' 오르기?…심혈관질환 발병률 '뚝'
- 대장 두산로보틱스 등장에…로봇주들 맥없이 '주르륵'
- 7개월 만에 홈쇼핑서 매출 100억 달성한 압력솥 비결은
- '나는솔로' 16기 최종 커플, 영식♥현숙·영철♥정숙…"방송 후 결별"
- 기욤 패트리 측 "NFT 게임 사기 혐의 피소? 단순 어드바이저"
- 임영웅, '티켓 파워 최강자' 또 입증할까…이번엔 대구
- 주차장 바닥에 앉아있던 남녀 충돌…"합의금 달랍니다" 황당 [아차車]
- '대통령이 목표'라더니…'의사봉 든 합성사진' 올린 트럼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