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수 통편집된 사연 있네…로맨스 스캠 피해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나는 SOLO) 16기 영수가 방송 말기 통편집된 사연이 공개됐다.
영수는 5일 '나는 솔로' 16기 최종회 방송 뒤 유튜브 '촌장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주변에서 저를 아는 분들이 '왜 자꾸 안나오냐?'고 묻는데 촬영 중 생긴 어떤 사건 때문에 신변에 관한 사정이 생겨 제작진과 협의 하에 분량을 줄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ENA, SBS PLUS ‘나는 솔로’(나는 SOLO) 16기 영수가 방송 말기 통편집된 사연이 공개됐다.
영수는 5일 ‘나는 솔로’ 16기 최종회 방송 뒤 유튜브 ‘촌장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주변에서 저를 아는 분들이 ‘왜 자꾸 안나오냐?’고 묻는데 촬영 중 생긴 어떤 사건 때문에 신변에 관한 사정이 생겨 제작진과 협의 하에 분량을 줄였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자세한 설명이 없었으나 영수는 지난 8월 ‘로맨스 스캠’(연애를 뜻하는 로맨스와 신용사기를 뜻하는 스캠의 합성어,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신뢰를 형성한 후 금전을 요구하는 사기 수법) 피해를 당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당시 영수는 개인 채널에 “제가 쓰는 계정은 이 계정 하나다. 제 사진을 도용해 사기 행각을 벌이는 로맨스 사건이 빈번하게 이뤄졌다”며 “끝없이 생겨나는 잡초 같은 존재들이라 방관하며 지내왔는데 이제는 국내 피해자가 생겨날까 봐 걱정스러워진다”고 우려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는 직업이 트레이너며, 자녀가 셋이고 전처가 양육권을 가졌다고 소개했다. 그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19금 ‘크레이지 호스’ 공연 사진 공개..파격 노출에 ‘깜짝’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혹시 신부는 한국인?” 獨다니엘 12월 깜짝 결혼 발표에 누리꾼 축하 물결 이어져
- 홍현희♥제이쓴, 아들 낳고도 불타는 신혼..“뽀뽀할래?”(‘홍쓴TV’)
-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자 장원석 BA엔터 대표와 11월 美서 결혼
- “김성주 소원 이뤄졌다” 子 김민국, 미국 뉴욕대 입학…이서진·윤상과 동문된다
- 부국제의 꽃 레드카펫! 올해도 노출은 없었다…블랙 대세 속 강렬한 드레스도 ‘눈길’[2023 BIFF]
- 남편이 ‘나는 솔로’ 출연자? 이혼설 서인영을 괴롭히는 루머 증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