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5' 이수근, 바다 낚시 초보 강재준에 8시간 1:1 특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바다 낚시 초보 강재준을 위해 답답해 하면서도 1:1 특훈에 나선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낚아야 사는' 리얼 어부들의 어종불문 낚시 대결이 전북 왕포에서 펼쳐진다.
고정을 향한 피 말리는 낚시 대결 끝에 황금배지를 차지한 단 한 명의 어부가 누가될 지, 오늘(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근이 바다 낚시 초보 강재준을 위해 답답해 하면서도 1:1 특훈에 나선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낚아야 사는’ 리얼 어부들의 어종불문 낚시 대결이 전북 왕포에서 펼쳐진다.
세 번째 출조지에서도 어김없이 모습을 드러낸 주상욱과 성훈은 ‘도시어부5’ 고정 출연에 대해 말문을 연다. 이에 이경규는 고정을 정하는 데에 시간을 끌 필요는 없다며 “그냥 고정해!”라고 선뜻 고정 자리를 내어주는 듯했으나 “잘 못하면 자르면 되지 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주상욱과 성훈은 고정 출연권을 따내기 위한 필사적 공약을 내걸어 멤버들을 놀라게 하는데, 그 조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또 한 명의 반가운 얼굴이 등장한다. 바로 도시어부 시즌4 ‘2022 청춘 낚시대회’에서 우승해 황금배지를 차지했던 강재준. 하지만 기대와 달리 채비는 물론 캐스팅까지 어려워하는 바다낚시 초보 강재준에게 이수근은 “섭외 오면 안 한다고 했어야지”라며 답답함을 표출하는 듯했지만, 8시간 내내 본인의 낚시도 뒷전으로 미룬 채 1:1 코칭을 이어간다. 이어서 낚시를 마치고 돌아온 강재준은 “내일은 오늘이랑 완전히 달라질 거예요”라며 포부를 드러내는데, 이수근은 “그래야지. 똑같으면 네가 사람이니?”라고 맞받아쳐 현장을 폭소케 한다.
한편, 이경규는 히트 도중 원줄이 끊어지는 데 이어 릴까지 말을 듣지 않자 낚시 장비를 교체하는 사태에 이른다. “낚시 중단이다!”라며 화가 난 이경규는 아직 채비가 서툰 성훈에게 화살을 돌려 “그럴 거면 뭐 하러 배를 타니! 채비하려면 육지에서 하지”라며 시비를 걸고, 입질을 알려주는 주상욱에게는 “그런 거 하지 마. 네 꺼나 해”라며 잡도리를 이어간다. 다른 배에 탄 이덕화는 ‘왕포의 아들’이라는 별명을 증명하듯 쉴 새 없이 조기를 낚아 올리고, 이에 이경규는 “저 형이 왕포 조기의 씨를 말린 주범이야”라며 질투 가득한 분노를 참지 못한다.
고정을 향한 피 말리는 낚시 대결 끝에 황금배지를 차지한 단 한 명의 어부가 누가될 지, 오늘(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남궁민X안은진, 파트2 캐릭터 포스터 공개 '더 애절해진 사랑'
- 유나이트, 새 타이틀곡 '정했어'…'빛 : BIT Part.2' 트랙리스트 공개
- 라잇썸, 'Honey or Spice' 스니펫 공개…'팔색조 맵단상큼 사운드'
- '신랑수업' 신성, 김지민-홍윤화에 "소영이, 얼굴도 마음도 다 예뻐"
- '오빠시대' 이벼리 "손태진 잡으러 왔다" 초대 '트롯맨' 향한 선전포고
- 현대차, 리튬메탈 배터리 음극재 내재화
- '삼성 푸드' 글로벌 식생활 파고든다
- “다음 中응원 급증, 매크로 조작…해외IP 2개가 1989만건 클릭”
- OK금융, '오케이페이'에 제로페이 현장결제 연동
- 中, 항조우 아시안게임서도 '김치공정'…'파오차이' 항의하자 '라바이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