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코웨이, 겉감 분리세탁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탄탄한 지지력의 성장기 자녀용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이는 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탄탄한 '엑스트라 하드' 경도가 적용돼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 덕분에 장시간 수면하는 성장기 자녀에게 최적이다. 긴 수면시간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게 도와즌다"며 "생활오염이 발생하더라도 언제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탄탄한 지지력의 성장기 자녀용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이는 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탄탄한 ‘엑스트라 하드’ 경도가 적용돼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자사 ‘시그니처 독립스프링’이 인체곡선에 따라 체압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극대화한다고 전했다.
최적 높이로 사용안전성을 더한 것도 특징. 자사 매트리스 중 가장 낮은 높이(260mm)인 신제품은 뒤척임이 많거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코웨이는 “신체가 직접 닿는 상단은 분리 세탁형 겉감으로 구성해 위생성을 높였다. 세탁형 텐셀겉감은 피부자극과 구김이 적고 통기성이 좋아 땀 흡수나 배출이 우수하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임대고객을 대상으로 위생전문가인 홈케어닥터를 통해 4개월마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약정기간 중 1회 겉감을 새 것으로 교체해준다”고도 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 덕분에 장시간 수면하는 성장기 자녀에게 최적이다. 긴 수면시간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게 도와즌다”며 “생활오염이 발생하더라도 언제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 160억에 내놨다
- 백골화된 영아 시체가 캐리어에?…친모, 출산 후 숨진 아이 4년간 ‘방치’
- “그 돈 언제 다 써요?” 97억원 받고 떠난다…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
- 김남길 K-액션, ‘도적: 칼의 소리’ 韓 넷플릭스 1위·글로벌 2위
- 승리 이번엔 양다리 발리 여행 의혹…유혜원과도 결별한 듯
- “뛰어내리다 발목 다쳤다”…112에 구조 요청한 40대, 알고 보니
- 獨 훈남 다니엘 린데만 12월에 결혼한다…상대는 누구?
- 카페 간 군인, 컵뚜껑에 적힌 한마디에 ‘울컥’…누리꾼들 “돈쭐 내자”
- 정유정 “기자님들 많이 와서 놀랐다. 그만큼 저의 죄가 중하다는 생각”
- "개·고양이도 채식시키자"…연간 70억 마리 가축 살릴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