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x유재석→이정하x차태현, ‘아파트 404’서 재회..“출연 맞아, 편성 미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 배우 이정하가 '아파트 404(가제)' 출연을 확정하면서 유재석, 차태현과 재회가 이뤄졌다.
5일 tvN 관계자는 OSEN에 "제니, 이정하가 '아파트 404'에 출연하는 게 맞다. 아직 편성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유재석과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했고, 제니와 이정하의 합류도 공식화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블랙핑크 제니, 배우 이정하가 ‘아파트 404(가제)’ 출연을 확정하면서 유재석, 차태현과 재회가 이뤄졌다.
5일 tvN 관계자는 OSEN에 “제니, 이정하가 ‘아파트 404’에 출연하는 게 맞다. 아직 편성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파트 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런닝맨', '미추리 8-1000', '식스센스', '스킵' 등을 선보인 정철민 PD의 신작이다.
앞서 유재석과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했고, 제니와 이정하의 합류도 공식화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미추리 8-1000’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유재석과 제니와 디즈니+ ‘무빙’에 함께 출연한 차태현, 이정하까지 재회에 성공하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새 예능 ‘아파트 404’의 편성은 미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