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유재석·블랙핑크 제니·이정하, 정철민PD 新예능 출연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 배우 이정하와 신규 예능에서 합을 맞춘다.
tvN 측은 10월 5일 뉴스엔에 "유재석과 제니, 이정하가 tvN '아파트 404'(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편성은 미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유재석과 제니가 2018년 방영된 SBS 예능 '미추리 8-1000' 이후 5년여 만에 재회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 배우 이정하와 신규 예능에서 합을 맞춘다.
tvN 측은 10월 5일 뉴스엔에 "유재석과 제니, 이정하가 tvN '아파트 404'(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편성은 미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tvN에 따르면 '아파트 404'(가제)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tvN '식스센스' 시리즈를 흥행시킨 정철민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이라는 점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철민 PD와 유재석은 '식스센스'로 한 차례 좋은 시너지를 증명했다.
유재석과 제니가 2018년 방영된 SBS 예능 '미추리 8-1000' 이후 5년여 만에 재회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미추리 8-1000' 역시 정철민 PD가 tvN으로 이적하기 전 연출한 작품이다.
최근 디즈니+ 드라마 '무빙'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정하가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는 점도 기대를 더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전현무와 결별’ 한혜진, 전 남친들 들썩인 발언 “환승연애 출연 원해”(한혜진)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최지우 딸 떡잎부터 다르네, 3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