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프 더 레코드’ 단체 포토 공개...6인 6색 다채로운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레드를 포인트로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낸 의상을 착장한 멤버들이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처럼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오프 더 레코드'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흰 셔츠에 블랙 넥타이를 매치한 통일감 있는 의상부터 서로에게 다정히 기댄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팀워크를 드러냈다.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붉은 배경을 통해 아이브가 가진 강렬하고 독보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레드를 포인트로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낸 의상을 착장한 멤버들이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맑은 이미지를 선사한 앞선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오프 더 레코드’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프 더 레코드’는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에 참여해 아이브의 사랑방식을 보다 친숙하게 표현한다.
‘아이브 마인’은 그간 아이브가 보여준 특유의 컬러를 지키면서도 예측 불가한 무한 확장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애써 숨기지 않아도 본연의 매력이 드러나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 아이브의 아이덴티티를 견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오는 6일 오후 1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어공주’ 박은빈→‘파격’ 정수정·이솜, 레드카펫에서 가장 빛나는 별(종합)[M+BIFF현장] -
- 주윤발, 센스만점 수상 소감→박은빈의 단독 진행까지…제28회 부국제 아름답게 개막(종합)[M+BIFF
- 블랙핑크 지수 4억뷰 돌파, ‘꽃(FLOWER)’ 뮤직비디오 인기 고공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외설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무혐의 처분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은서, ‘범죄도시’ ♥장원석 대표와 결혼 “11월 비공개로 진행”(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김태우 ″이준석 공천 줘 당선...창원지검 조사 잘 받길″
- 서귀포 해상서 실종된 60대 선장…숨진채 발견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에 최태원 회장…'엄지척' 인사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