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크림티" 투썸, 'TWG' 활용 가을 시즌 음료 선봬

류난영 기자 2023. 10. 5.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세계적인 티 브랜드 TWG의 차를 활용한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차와 디저트가 함께 하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하고자 진한 블랙티 향의 'TWG 1837 블랙티 무스' 리뉴얼한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등 케이크와 시그니처 티를 베이스로 한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투썸플레이스, TWG 프리미엄 티 담은 가을시즌 신메뉴 출시. (사진=투썸플레이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세계적인 티 브랜드 TWG의 차를 활용한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TWG는 2008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차 브랜드다. 싱가포르가 차 무역 중심지로 뜬 1837년을 브랜드에 넣을 만큼 전통과 품격을 추구하며 전 세계 유수의 다원들과 독점 계약을 맺고 신선한 찻잎을 공수해 매년 1000여종 이상의 차를 선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2017년 국내 카페 업계 최초로 TWG와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차와 디저트가 함께 하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하고자 진한 블랙티 향의 'TWG 1837 블랙티 무스' 리뉴얼한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등 케이크와 시그니처 티를 베이스로 한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달콤한 케이크와 페어링하기 좋은 음료 4종은 가을에 어울리는 TWG 티 베이스로 구성됐다.

깔끔한 스트레이트 티 메뉴로는 홍차와 바닐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스파이시한 여운이 부드럽게 남는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와 발효 과정을 거쳐 한층 더 진해진 풍미를 자랑하는 'TWG 임페리얼 우롱'이 새롭게 출시된다.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는 집에서도 티타임을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15개입 티백 세트로도 준비했다.

투썸에서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메뉴 2종도 선보인다. 'TWG 엘더플라워 블랙티'는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에 향긋한 엘더플라워와 상큼한 유자 레몬을 더해 가을에 어울리는 조화로운 맛이 돋보인다.

'TWG 우롱 크림티'는 'TWG 임페리얼 우롱'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