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비행기 연착…아찔 이탈리아 여행 (위대한 가이드)

이유민 기자 2023. 10. 5.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화면 캡처.



‘위대한 가이드’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10월 16일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장소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인 이탈리아 곳곳을 돌아다니며 이제껏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이탈리아의 숨겨진 진짜 매력들을 빠짐없이 찾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위대한 가이드’ 측은 이탈리아 여행을 함께 할 4인의 여행 메이트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와 가이드로 참여한 알베르토 몬디까지 색다른 멤버 조합을 알리며 기대를 높였다. 미리 공개된 2종의 티저 영상에는 개성 넘치는 출연진들이 만들어 내는 의외의 케미가 유쾌하게 담겨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지난 10월 4일 ‘위대한 가이드’ 1회 예고편이 공개돼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고편 영상에는 이탈리아 여행의 첫 시작부터 난데없는 비행기 연착으로 난항을 겪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다소 삐거덕거리는 출발을 맞게 된 멤버들이 혼돈 속 이탈리아 여행을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생에 처음 가이드 데뷔전에 멘붕이 온 듯한 알베르토의 표정과 말투, 몸짓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런 알베르토의 상황을 아는지 모르는지, 시시때때로 “알베야”를 외치며 가이드를 찾아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멤버들의 아찔한 시너지가 ‘위대한 가이드’ 본 방송에서는 또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리얼 밀착 여행 버라이어티 ‘위대한 가이드’는 10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 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