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유승호 “반삭 헤어, 전역 이후 처음‥이런 기회 감사”[28회 BIFF]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승호가 '빡빡머리'로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다.
유승호는 10월 5일 부산 해운대구 그랜드조선 부산에서 열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연출 이정곤/극본 홍종성) 제작발표회에서 100억 납치극의 중심인 '준성'으로 분한 소감을 밝혔다.
극중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유승호는 "전역 이후 이렇게 짧은 머리는 처음 아니냐"는 말에 "맞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운대(부산)=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유승호가 '빡빡머리'로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다.
유승호는 10월 5일 부산 해운대구 그랜드조선 부산에서 열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연출 이정곤/극본 홍종성) 제작발표회에서 100억 납치극의 중심인 ‘준성’으로 분한 소감을 밝혔다.
극중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유승호는 "전역 이후 이렇게 짧은 머리는 처음 아니냐"는 말에 "맞다"고 답했다.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나"는 질문에는 "이 작품을 통해 어떤 특정한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보다는,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를 하고 싶다는 욕구가 있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변신에 도전하며 "처음에는 마치 어렸을 때 연기를 하기 위해 처음 현장에 왔을 때처럼 어색했다"면서도 "감독님과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 나이가 비슷해서 긴장을 많이 풀어주었다"고 귀띔했다.
또 유승호는 "이런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해 시청자의 기대를 이끌어냈다.
한편 10월 6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거래'는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다.
뉴스엔 배효주 hyo@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전현무와 결별’ 한혜진, 전 남친들 들썩인 발언 “환승연애 출연 원해”(한혜진)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최지우 딸 떡잎부터 다르네, 3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