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나는 SOLO) 16기 순자가 프로그램 제작진과 '썸'을 타고 있다고 고백했다.
'16기 순자'는 5일 방송된 '나는 솔로' 최종회에서 선택을 포기했다.
이와 관련, 순자는 5일 '촌장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상대방이 나이가)8살 차이까지는 괜찮다고 말씀드렸는데 한 분 빼고 초과했다"며 "(남성 출연진들) 나이대가 저와 안 맞았다"고 설명했다.
1994년생인 순자는 출연진 중 가장 어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ENA, SBS PLUS ‘나는 솔로’(나는 SOLO) 16기 순자가 프로그램 제작진과 ‘썸’을 타고 있다고 고백했다.
‘16기 순자’는 5일 방송된 ‘나는 솔로’ 최종회에서 선택을 포기했다. 이와 관련, 순자는 5일 ‘촌장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상대방이 나이가)8살 차이까지는 괜찮다고 말씀드렸는데 한 분 빼고 초과했다”며 “(남성 출연진들) 나이대가 저와 안 맞았다”고 설명했다.
1994년생인 순자는 출연진 중 가장 어리다. 이에 1983년생 영철은 “저와 10살 넘게 차이 난다”며 “제 막내 조카보다 어리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남규홍 PD는 “(순자가) 저희 PD를 좋아했다”고 밝혔다. 순자도 이를 인정하며 “많이 좋아했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에서는 영철과 정숙, 영식과 현숙이 최종 성사됐다. 해당 방송 녹화는 5월에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두 커플 모두 결별 뒤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19금 ‘크레이지 호스’ 공연 사진 공개..파격 노출에 ‘깜짝’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혹시 신부는 한국인?” 獨다니엘 12월 깜짝 결혼 발표에 누리꾼 축하 물결 이어져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홍현희♥제이쓴, 아들 낳고도 불타는 신혼..“뽀뽀할래?”(‘홍쓴TV’)
- “김성주 소원 이뤄졌다” 子 김민국, 미국 뉴욕대 입학…이서진·윤상과 동문된다
-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자 장원석 BA엔터 대표와 11월 美서 결혼
- 부국제의 꽃 레드카펫! 올해도 노출은 없었다…블랙 대세 속 강렬한 드레스도 ‘눈길’[2023 BIFF]
- 남편이 ‘나는 솔로’ 출연자? 이혼설 서인영을 괴롭히는 루머 증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