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주 클래스 남다르네, 채정안 여전한 첫사랑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남다른 청순 매력을 뽐냈다.
지난 4일 채정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채정안은 개고즈넉한 오래된 저택의 뜰에서 체크무늬 셔츠에 통 큰 청바지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한 채 미소를 지었다.
특히 채정안은 영상을 통해 첫사랑을 연상케하는 독보적인 청순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채정안이 남다른 청순 매력을 뽐냈다.
지난 4일 채정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채정안은 개고즈넉한 오래된 저택의 뜰에서 체크무늬 셔츠에 통 큰 청바지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한 채 미소를 지었다.
특히 채정안은 영상을 통해 첫사랑을 연상케하는 독보적인 청순 매력을 드러냈다. 채정안은 "폭우 내리기 7분 전"라며 해당 게시물에 문구를 남겼다. 이어 다른 영상에서는 거짓말처럼 정원을 흠뻑 적시는 폭우가 내렸다.
채정안은 흐린 날씨에도 화사한 미소를 지어 과거 출연한 드라마 '커피 프린스'에서 영원한 첫사랑으로 빛나며 내내 회자되던 한유주의 모습을 연상케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멜로 드라마 한 편 해줘요", "특유의 아련하고 상큼함은 독보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정안은 지난 3월 티빙 '돼지의 왕'에 출연했다. (사진=채정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이유애린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수영복 파격 노출
- 이대호 “父 3살 때 돌아가시고 母 재혼, 할머니 손에 형과 자라” (김창옥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