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신부는 한국인?” 獨다니엘 12월 깜짝 결혼 발표에 누리꾼 축하 물결 이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국적의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37)이 결혼한다.
4일 다니엘 린데만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동고동락하며 제 부족한 점도 감싸주는 이 사람과 오는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다니엘 린데만의 깜짝 결혼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물결도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독일 국적의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37)이 결혼한다.
4일 다니엘 린데만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동고동락하며 제 부족한 점도 감싸주는 이 사람과 오는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한국에서 보낸 15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설레는 순간과 함께 위기의 순간들이 있었지만, 아마 지금 이 결정이 제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것 같다”라며 “여러분과 화면에서든 무대에서든 더 많은 소통을 하며 더욱 발전하는 방송인, 음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다니엘 린데만의 깜짝 결혼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물결도 이어지고 있다. JTBC ‘비정상회담’에 함께 출연한 알베르토는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우리 다니엘”이라는 댓글을 달며 결혼을 축하했고 로빈, 출리안, 럭키 등 한국 예능에서 활동 중인 외국인 동료들도 “잘생겼다! 너무 축하하고”, “다니엘 품절”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 외에도 딘딘, 윤세아, 홍진호 등이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다니엘 린데만은 지난 2014년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톡파원 25시’, KBS2 ‘대화의 희열’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활약해왔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19금 ‘크레이지 호스’ 공연 사진 공개..파격 노출에 ‘깜짝’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김성주 소원 이뤄졌다” 子 김민국, 미국 뉴욕대 입학…이서진·윤상과 동문된다
- 홍현희♥제이쓴, 아들 낳고도 불타는 신혼..“뽀뽀할래?”(‘홍쓴TV’)
- ‘난적’ 우즈벡 넘고 2연속 결승 ‘한일전’…최대 ‘고비’ 극복한 황선홍호, ‘3연패’에 한
-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자 장원석 BA엔터 대표와 11월 美서 결혼
- 부국제의 꽃 레드카펫! 올해도 노출은 없었다…블랙 대세 속 강렬한 드레스도 ‘눈길’[2023 BIFF]
- 남편이 ‘나는 솔로’ 출연자? 이혼설 서인영을 괴롭히는 루머 증폭
- ‘아빠’된 기욤 패트리, 사기혐의 피소…NFT 사업 홍보에 불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