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새 싱글 스포일러…"강렬한 퍼포먼스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물고기뮤직'은 5일 공식 홈페이지에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임영웅은 180도 달라진 매력을 예고했다.
임영웅은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개최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임영웅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물고기뮤직'은 5일 공식 홈페이지에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강렬한 비트가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스탠딩 마이크에 둘러싸인 채 등장했다. 훤칠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압도했다.
특히, 임영웅은 180도 달라진 매력을 예고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펼친다. 댄서들을 이끌며 칼군무를 선보였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임영웅은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개최도 앞두고 있다. 서울에서 포문을 연다. 오는 27~28일, 11월 3~5일 KSPO DOME에서 팬들을 만난다.
11월 24~26일 대구(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벡스코 제1전시장),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 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김대중컨벤션)를 찾는다.
금일 오후 6시 대구 공연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서울 티켓은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최대 트래픽 370만을 기록,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사진제공=물고기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