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6년 만에 정규앨범 컴백...17일 정규 2집 [WEAK]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꼬 (Loco)가 6년 만에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로꼬는 오는 17일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WEAK]를 발매한다.
는 로꼬가 지난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BLEACHED]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정규앨범이다.
한편, 로꼬의 정규 2집 [WEAK]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로꼬 (Loco)가 6년 만에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로꼬는 오는 17일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WEAK]를 발매한다.
[WEAK]는 로꼬가 지난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BLEACHED]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정규앨범이다.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로꼬의 정규 2집 [WEAK] 발매 소식을 알리는 2종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로꼬는 붉게 물들인 헤어와 피어싱 등 파격적인 비주얼 속, 뒤통수에 새긴 'WEAK'이라는 글씨를 통해 앨범명을 선보여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로꼬는 수년간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1년여 만의 새 싱글 [INEEDYOURLOVE]를 발매하며,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VOLVO'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보여준 바 있다.
새로운 계절에 돌아오는 로꼬가 이번 정규앨범에는 어떤 트랙들을 담아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로꼬의 정규 2집 [WEAK]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왜 그렇게 웃어요?"...'나는솔로' 16기 영숙, 끝까지 돌발행동
- [제28회 BIFF] 송강호·박은빈·주윤발이 여는 영화제 어때?…내홍·논란 딛고 개막
- "내 인생의 큰 전환점 될 것"...독일 출신 다니엘 결혼 발표
- 스펙트럼 출신 박종찬, 20대 여성 '불법 촬영' 혐의로 피소
- '응급실' 원곡자 izi 오진성 "100억 넘는 저작권료 10년간 못 받아"
- 손은서, '범죄도시' 장원석 대표와 11월 결혼 "소중한 인연 만나"
- '6년 만의 컴백' 이효리 신곡 만든 리듬파워 행주…"음악 하길 잘했다!"
- 유인촌, 자우림 김윤아에 "유명인으로서 신중해야" 답변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