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코란도 ‘블랙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003620)가 코란도 스페셜 모델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란도 블랙 에디션'은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가장 인기 있는 C7 모델을 기반으로 주요 익스테리어(외관) 곳곳에 총 15개의 차별화된 블랙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코란도 블랙 에디션 판매가격은 기존 C7모델 대비 50만원 오른 2877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가 코란도 스페셜 모델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전면부에는 △헤드램프 몰딩 △KORANDO 레터링 △윙 엠블럼 △인테이크 홀 그릴 △라디에이터 그릴 등 5곳에 블랙 컬러 디자인을 추가했다. 측면부에서는 19인치 블랙 다이이몬드 컷팅 휠을 더해 상품성을 극대화했다. 후면부의 경우 △스포일러 △테일게이트 엣지 라인 △윙 엠블럼 등 6곳에 블랙 포인트를 더해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특유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코란도의 올해 1~9월 전체 판매량 중 88%를 차지하는 C7 모델을 베이스로 상품성 및 디자인 요소를 강화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유저들의 취향을 고려한 만큼 판매량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철·강호순 등 사형수 한곳에…사형집행 가능성은?
- 심판 몰래 송민규 때린 우즈벡 선수...경기도 매너도 ‘하수’
- ‘따따블’ 나오나…두산로보틱스 오늘 상장
- 말년 병장 위로한 음료 한 잔…“나라 지켜주셔서 감사”
-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40대…숟가락으로 콜라 먹여 살린 경찰
- 김희선의 진심, 현대미술 거장 6인 움직이다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여보, 캐디와 사귀어도 돼?” 아내에 질문한 남편 결말은
- `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화사, 결국 무혐의…"혐의점 없다"
- "임신한지 몰랐다" 싸늘하게 식은 영아 쇼핑몰 화장실에 유기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