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안성탕면 출시 40돌 맞아 '순하군 안성탕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순하군 안성탕면'을 오는 23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고춧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스코빌지수 0의 순한맛 제품으로 중량과 가격이 기존 안성탕면과 동일하다.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은 닭육수를 더해 감칠맛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전국을 순회하는 '모빌리티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순하군 안성탕면'을 오는 23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고춧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스코빌지수 0의 순한맛 제품으로 중량과 가격이 기존 안성탕면과 동일하다.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은 닭육수를 더해 감칠맛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안성탕면의 맛을 이루는 구수한 된장과 소고기 육수에 닭육수가 더해져 한층 깊고 진한 국물맛을 낸다는 평이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세분화되며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라면을 좋아하지만 얼큰함보다는 순한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전국을 순회하는 '모빌리티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린다. 6일 개막 행사에서는 농심이 최근 진행한 안성탕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비롯해 안성탕면 모델 강호동의 팬 싸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안성탕면의 과거와 현재, 미래 등 세 가지 공간으로 구분되어, 공모전 수상작을 비롯해 안성탕면의 역사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농심은 이번 동대문 DDP를 시작으로 연내 부산 복합문화공간 피아크와 스타필드 안성, 서울 코엑스 등에서 순차적으로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소비자들이 안성탕면에 보내온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5兆 비전펀드 조성…세계 톱5 금융도시 도약"
- '삼성 푸드' 글로벌 식생활 파고든다
- “다음 中응원 급증, 매크로 조작…해외IP 2개가 1989만건 클릭”
- 갤럭시워치로 '수면 무호흡' 조기 발견…식약처 허가 취득
- '사상 초유' R&D 예산삭감 사태 속 과방위 국감 과학기술 분야 이슈는
- [酒절주절]⑪바이주의 나라 중국, Z세대 '酒心'은 순한 술로
- QLED 디스플레이 시대 연 '양자점' 연구자 3명, 노벨 화학상 수상
- 美, '우주 쓰레기' 방치한 업체에 사상 첫 2억원 벌금
- 美 소매치기 미라, 128년만의 안장
- 스타벅스, 기프티콘보다 싼 상품도 주문 가능해진다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