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골든' 스케줄러…"아미 위한 이벤트, 커밍 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첫 솔로 앨범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정국은 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21~30일 '골든 더 트랙스'(GOLDEN THE TRACKS)라는 콘텐츠를 오픈한다.
'골든'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첫 솔로 앨범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정국은 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정국은 컴백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오는 6~8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13일에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16일에는 트랙리스트, 17일 타이틀곡 포스터를 선보인다. 21~30일 '골든 더 트랙스'(GOLDEN THE TRACKS)라는 콘텐츠를 오픈한다. 3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들려준다.
다음 달 2일에는 타이틀곡의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릴리즈한다. 3일 오후 1시 '골든'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특히, 앨범 발매 이후 '커밍 순'으로 표시된 항목들이 있다. 정국이 팬들을 위해 또 다른 이벤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골든'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싱글 '세븐'(Seven), '3D'를 포함해 총 11곡을 담았다. 국내외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