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10월 군인 및 군무원 자녀 대상 '삼성스토어 코딩스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스토어는 제7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군인 및 군무원 자녀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삼성스토어 코딩스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창희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장 상무는 "국군의 날을 맞이해 나라를 위해 힘쓰는 군인·군무원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취지에서 특별한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스토어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까지 군인·군무원 대상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성스토어는 제7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군인 및 군무원 자녀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삼성스토어 코딩스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국군의 날 기념 삼성스토어 코딩스쿨은 10월 21일과 22일 각 2회에 걸쳐 지점별 총 4회로 진행되며, 클래스별 최대 20명의 어린이를 선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군인 및 군무원은 10월 17일까지 삼성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10월 19일에 별도 안내한다.
이번 클래스는 군인·군무원의 거주율이 높은 삼성스토어 대전과 삼성스토어 진해에서 운영되며, ‘빛의 굴절을 이용한 더 프리스타일의 모형 키트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 대상인 7세 이상의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전문 강사의 재미있는 설명으로 제품에 적용된 과학적 원리를 이해하고 실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스토어는 군인과 군무원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공무원증을 지참 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삼성스토어 행사점에서 오는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희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장 상무는 “국군의 날을 맞이해 나라를 위해 힘쓰는 군인·군무원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취지에서 특별한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스토어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철·강호순 등 사형수 한곳에…사형집행 가능성은?
- 심판 몰래 송민규 때린 우즈벡 선수...경기도 매너도 ‘하수’
- ‘따따블’ 나오나…두산로보틱스 오늘 상장
- 말년 병장 위로한 음료 한 잔…“나라 지켜주셔서 감사”
-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40대…숟가락으로 콜라 먹여 살린 경찰
- 김희선의 진심, 현대미술 거장 6인 움직이다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여보, 캐디와 사귀어도 돼?” 아내에 질문한 남편 결말은
- `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화사, 결국 무혐의…"혐의점 없다"
- "임신한지 몰랐다" 싸늘하게 식은 영아 쇼핑몰 화장실에 유기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