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X맨’ 아닌 ‘EN맨’ 추억 소환…댄스 신고식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X맨'이 아닌 'EN맨'으로 추억의 예능을 소환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월 5일 오후 9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엔어클락' 73회에서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예능 게임들을 재현한다.
엔하이픈은 참참참 게임에서는 민첩한 운동신경을 자랑할 예정이다.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엔하이픈 공식 채널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X맨’이 아닌 ‘EN맨’으로 추억의 예능을 소환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월 5일 오후 9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엔어클락’ 73회에서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예능 게임들을 재현한다. 이들은 당연하지와 댄스 신고식, 참참참 등의 게임을 수행하면서 팀을 일부러 지게 만드는 EN맨을 찾아야 한다.
엔하이픈은 당연하지로 예능감을 예열한다. 멤버들은 게임 초반에 “형이 팀에서 가장 잘생겼죠?”, “고양이보다 더 고양이 같은 거 알지?”라는 훈훈한 질문을 던지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멤버의 성향을 파악해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는 공격으로 단번에 상대의 전의를 꺾는다.
엔하이픈은 참참참 게임에서는 민첩한 운동신경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들은 높은 집중력으로 눈보다 빠른 손놀림을 보여 모두를 숨죽이게 한다. 특히, 0.13초 만에 반응하며 공격과 방어를 펼친 멤버가 있다고 전해져 숨 막히는 접전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엔하이픈 공식 채널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빌리프랩)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이유애린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수영복 파격 노출
- 이대호 “父 3살 때 돌아가시고 母 재혼, 할머니 손에 형과 자라” (김창옥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