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박규영·이현우, 댕며드는 강아지상…심쿵 유발 '오늘도 사랑스럽개'

장우영 2023. 10. 5.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붙어만 있어도 심쿵을 유발하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붙어만 있어도 심쿵을 유발하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네이버웹툰 원작 속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차은우(진서원 역), 박규영(한해나 역), 이현우(이보겸 역)의 캐스팅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연기견(犬) 핀아(개나 역)의 조합이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4일 ‘강아지상’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와 그리고 진짜 ‘강아지’ 핀아의 설렘 가득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차은우와 박규영은 촬영 도중 자연스러운 자세를 연구하는가 하면 사진작가의 컷 소리에 곧바로 촬영에 몰입하는 등 전문가 포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 짓게 만드는 차은우와 박규영의 투샷에 사진작가를 비롯한 현장에 있던 모두가 감탄했고, 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대한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이현우는 콘셉트를 사전에 완벽히 이해하는 등 철두철미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촬영이 시작되자 이현우는 극 캐릭터의 양면성을 담아내기 위한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안정적인 표현력을 선보였고,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어 있을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캐릭터 포스터 촬영에서 차은우는 청량미를 과시하며 촬영을 이어 나갔고, 환한 미소를 장착한 박규영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화면 너머까지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2인 포스터 촬영에서도 두 사람은 많은 말은 하지 않아도 즉시 감정을 잡으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들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요 포인트인 박규영이 저주에 걸리면 변신하는 ‘개나’ 역 핀아의 촬영이 공개됐다. 핀아는 프로 연기견(犬) 다운 팬서비스로 윙크를 날리는 등 애교를 폭발시키며 ‘엄마 미소’를 유발했고, 핀아의 큐티뽀짝한 모습은 애견인을 비롯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한편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차은우는 “여러분들이 웃으면서 보셨으면 하는 그런 드라마니 재밌게 봐주세요”라며 시청을 독려했고, 박규영은 “드라마가 정말 너무 귀여워서 정말 편하게 웃으면서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현우도 “저희 드라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스러운 포스터 촬영으로 ‘댕며드는’ 로맨스의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디딘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1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첫 주에는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