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김효진, 화려했던 디바 윤란주 역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화려했던 디바 김효진의 인기 변화 과정을 포착했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무관심을 딛고 다시금 도약을 시작하는 디바 김효진을 만날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10월 28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화려했던 디바 김효진의 인기 변화 과정을 포착했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김효진은 극 중 서목하가 사랑하는 디바이자 왕년의 톱스타 윤란주 역을 맡았다. 윤란주는 미모와 실력, 스타성까지 고루 갖춰 한때 많은 이들의 시선을 받았지만 현재는 지방 행사 스케줄도 겨우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사그라든 가수다.
과거 방송국 국장, 기획사 대표와의 기 싸움에도 절대 지지 않던 멘탈은 현재 월세 독촉하는 집주인의 한마디에도 풍전등화처럼 흔들리는 유약한 상태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던 전성기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현재 윤란주의 모습이 담겨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해진다.
실패가 두려워 침잠해가던 윤란주의 앞에 어느 날 멸종한 줄 알았던 팬 서목하가 나타나면서 조용하던 일상에 새로운 파도가 몰아친다. 특히 앞서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진한 워맨스가 예고된 만큼 열혈 팬 서목하의 손을 잡은 윤란주가 또 한 번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인생 장르 변환을 꾀하는 윤란주의 이야기는 배우 김효진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찬란했던 시절로 역주행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가슴 벅찬 응원을 보낼 김효진 표 윤란주 캐릭터가 더욱 기대된다.
무관심을 딛고 다시금 도약을 시작하는 디바 김효진을 만날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10월 28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 출연 의상 보니...(영상)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난적’ 우즈벡 넘고 2연속 결승 ‘한일전’…최대 ‘고비’ 극복한 황선홍호, ‘3연패’에 한
- 부국제의 꽃 레드카펫! 올해도 노출은 없었다…블랙 대세 속 강렬한 드레스도 ‘눈길’[SS현장]
- “김성주 소원 이뤄졌다” 子 김민국, 미국 뉴욕대 입학…이서진·윤상과 동문된다
-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자 장원석 BA엔터 대표와 11월 美서 결혼
- 남편이 ‘나는 솔로’ 출연자? 이혼설 서인영을 괴롭히는 루머 증폭
- ‘아빠’된 기욤 패트리, 사기혐의 피소…NFT 사업 홍보에 불똥
- 빠니보틀, 러블리즈 서지수 복장 단속까지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