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프트카드로 여행을 선물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오는 11일부터 '대한항공 기프트카드(Korean Air Gift Card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전용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한국출발 국제·국내선 항공권 구매 및 ▲초과 수하물 ▲유료 좌석 ▲반려동물 운송 등 부가서비스를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대한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오는 11일부터 '대한항공 기프트카드(Korean Air Gift Card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는 한국지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이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전용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매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5년이다.
기프트카드는 한국출발 국제·국내선 항공권 구매 및 ▲초과 수하물 ▲유료 좌석 ▲반려동물 운송 등 부가서비스를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선물의 취지에 맞춰 축하, 감사 등 카드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받는 사람에게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이메일을 통해 전달된다. 전송 시점은 ‘예약전송’ 기능을 통해 구매자가 원하는 시점에 보낼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알림톡 또는 이메일의 '선물 확인하기'를 눌러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한다. 이때 대한항공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며 비회원인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등록 후 결제 페이지에서 기프트카드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기프트카드는 신용카드 또는 간편결제와 함께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약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프트카드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홈페이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우드+] 삼성SDS "대한항공 앱 현대화 추진…클라우드 장점 최대 활용"
- 대한항공, 美 캘리포니아 과학 센터에 전시관 생긴다
- 대한항공, 추석 맞아 '명절 음식 한상 나눔' 봉사활동
- 대한항공, 조종사노조 임협 잠정 합의…기본급·비행수당 3.5%↑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