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프트카드 서비스 출시…항공권 구매 등에 사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은 오는 11일부터 '대한항공 기프트카드(Korean Air Gift Card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는 한국지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으로 전용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한국출발 국제·국내선 항공권 구매 △초과 수하물 △유료 좌석 △반려동물 운송 등 부가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오는 11일부터 '대한항공 기프트카드(Korean Air Gift Card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는 한국지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으로 전용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최소 5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유효기간은 5년이다.
기프트카드는 △한국출발 국제·국내선 항공권 구매 △초과 수하물 △유료 좌석 △반려동물 운송 등 부가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선물의 취지에 맞춰 축하, 감사 등 카드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받는 사람에게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이메일을 통해 전달된다. 전송 시점은 '예약전송' 기능을 통해 구매자가 원하는 시점에 보낼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알림톡 또는 이메일의 '선물 확인하기'를 눌러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한다. 이때 대한항공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며 비회원인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등록 후 결제 페이지에서 기프트카드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기프트카드는 신용카드 또는 간편결제와 함께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약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카드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최대 20만 원 상당의 홈페이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1명)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5명) △대한항공 모형 비행기(20명) △피자세트 교환권(100명) 등도 제공한다.
선물 및 환불 관련 내용은 운영사인 갤럭시아머니트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영 기자 sy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포츠 정신 망각한 '깡패 축구' 우즈베크, 韓은 태연하게 대응
- '다음 中응원' 조작, 한국인 네티즌의 장난이었나
- '여사 친분설'부터 '주식파킹'까지…오늘 김행 청문회 예정
- [단독]지명수배범 검거 50% 증가…특별치안활동 '뜻밖의 순기능'
- [단독]감사원 "무늬만 복지시설"…고기동 실버타운 사업 '제동'
- 대법원 '읍소'에도 野 이균용 불가론…최악의 사법지연 오나
- 구순 앞둔 이상혁 변호사 "사형집행 반대" 尹대통령에 당부
- '전기료 인상' 역설한 김동철 사장, 한전 '구원 투수' 될까…4분기 요금 시험대
- 여야, 오늘 김행·유인촌 인청서 격돌…'거야책임론'은 부담
- 美고금리 쓰나미에 위태로운 한국 경제, '상저하고' 물 건너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