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현 소속사 HB엔터와 재계약[공식]

장정윤 기자 2023. 10. 5.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현. HB엔터테인먼트제공



배우 안재현이 현 소속사 HB 엔터테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5일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는 “안재현과의 동행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안재현의 한계 없는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재현은 2009년 모델로 데뷔해 영화 ‘패션왕’ ‘웨딩 다이어리’ ‘내 별자리는 처녀자리’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뷰티 인사이드’ 등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이자 비혼주의자 공태경 역으로 분한 안재현은 극이 전개될수록 좌충우돌 로맨스를 완성시켜가는 성장사를 담아내며 ‘겉바속촉’ 매력을 완성시켰다.

HB 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사업 외에 드라마 ‘ 행복배틀 ’ ‘SKY 캐슬 ’ ‘ 검법남녀 ’ ‘ 별에서 온 그대 ’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제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며, 주상욱, 김재영, 차예련, 조병규, 김지은, 공민정, 김태형, 이규복, 최상, 조윤서, 문지후, 정용주, 김희재 등이 소속돼 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