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이우정 작가가 재산 달라면 절반까지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이우정 작가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전했다.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는 2007년 KBS2 '1박2일'을 시작해 국민 프로그램으로 이끌었고 이후 CJ ENM으로 함께 옮겨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로 또 한 번 대성공을 거뒀다.
이후 나영석,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 등과 함께 숱한 히트작을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래 호흡 맞춘 이우정 작가에 무한 애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나영석 PD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이우정 작가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전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 '본격 대표가 외줄타는 회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명한 에그이즈커밍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해 "대한민국에서 나영석한테 욕할 수 있는 딱 두 명이지 않냐. 저하고 이우정. 이우정은 뺨까지 때릴 수 있을 거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매년 수십 억을 버는 것으로 알려진 나영석 PD는 "우정이가 한쪽 때리면 한쪽 대줘야지. 난 우정이가 재산 달라고 하면 절반까지 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는 2007년 KBS2 '1박2일'을 시작해 국민 프로그램으로 이끌었고 이후 CJ ENM으로 함께 옮겨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로 또 한 번 대성공을 거뒀다. 이우정 작가는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대본도 썼다.
이명한 대표는 KBS PD 출신으로 2012년 tvN으로 이적했다. 이후 나영석,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 등과 함께 숱한 히트작을 만들어냈다. 이명한 대표는 지난해 5월 티빙 대표직을 내려놓고 CJ ENM 산하 제작 레이블 에그이즈커밍 대표를 맡았다. 나영석, 신원호, 이우정도 에그이즈커밍에 속해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산로보틱스, 오늘(5일) 증시 입성…'따따블' 가능성은?
- 이재명 구속실패한 검찰…선 위증교사-후 백현동·대북송금
- [항저우 AG] '일본 나와라!'...황선홍호 결승 진출, 또 '한일전' 金 다툼
- [2023 TMA D-5] 막강한 JYP 파워..스키즈부터 ITZY·엔믹스까지
- '삼성보험 형제' 상생 보따리 풀었는데 후발주자 머뭇…왜
- '프리미엄 버거' 경쟁 거센데…SPC '쉐이크쉑', 성장세 '우뚝' 이유는
- '연휴 후 불청객' 피로·무기력…길어지면 만성화 위험
- [취재석] 끝 없는 여야 극한 대치, 추석 민심이 어떻다고요?
- [나의 인생곡(140) 서유석 '가는 세월', 불변의 인생 진리 '공감대'
- 김행·유인촌 인사청문회, 與 vs 野 강대강 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