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어깨 노출 비주얼 필름 공개…당당 매력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신곡 '후디에 반바지'로 돌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5일 공식 계정에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자유로운 걸음걸이와 여유로운 미소로 완성한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편안한 무드의 신곡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이효리는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이효리가 신곡 '후디에 반바지'로 돌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5일 공식 계정에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시크한 블랙 후디 차림으로 밤거리를 거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자유로운 걸음걸이와 여유로운 미소로 완성한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편안한 무드의 신곡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이효리는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전작 발매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그룹 리듬파워의 멤버이자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간 자신만의 확실한 메시지가 담긴 음악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이효리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조건만남 제안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