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리즈 시절과 다른게 뭐야? 여전히 트렌디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월 5일 이효리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자유로운 걸음걸이와 여유로운 미소로 완성한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편안한 무드의 신곡 멜로디 일부가 공개됐다.
이효리는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이효리가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월 5일 이효리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시크한 블랙 후디 차림으로 밤거리를 거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자유로운 걸음걸이와 여유로운 미소로 완성한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편안한 무드의 신곡 멜로디 일부가 공개됐다.
이효리는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전작 발매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그룹 리듬파워의 멤버이자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간 자신만의 확실한 메시지가 담긴 음악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이효리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이유애린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수영복 파격 노출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이창동 감독 “딸 백진희, 故윤정희 지극정성 돌봤다”‥백진희 눈물[28회 BI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