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멤버스 혜택 두 배로" 롯데百, '웨딩페어' 진행

이혜원 기자 2023. 10. 5.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점에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올해 '웨딩페어'에서는 기존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두 배로 확대했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롯데백화점의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과 '+50% 적립' 혜택은 오는 6일부터 9일, 13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점에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올해 '웨딩페어'에서는 기존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두 배로 확대했다. 추가로 9개월간 신혼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 전 '롯데웨딩멤버스'에 한 번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적립(9개월간)에 이어 추가로 신혼생활과 육아에 필요한 상품 구매 시에도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추가 9개월간), 이를 위해 웨딩페어와는 별도로 신혼마일리지 적립 관련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 1원당 1마일리지로 적립해 추후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해 주는 제도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롯데백화점의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과 '+50% 적립' 혜택은 오는 6일부터 9일, 13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가능하다.

이번 웨딩페어 기간 중 '더블 적립' 혜택은 구찌·버버리·로저비비에 등 럭셔리 브랜드와 IWC·블랑팡 등 럭셔리 워치, 쇼파드·타사키·다미아니와 같은 럭셔리 주얼리에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에이스·시몬스·프리프한센 등 가구 상품군과 알레르망·랄프로렌홈 등 침구류 50여 브랜드도 참여한다.

'+50% 적립' 혜택은 로얄코펜하겐, 빌레로이앤보흐 등 테이블웨어와 다이슨·드롱기·발뮤다 등 가전브랜드가 해당한다. 더불어 타임·마인·미샤 등 여성 패션 브랜드와 캠브리지멤버스·띠어리맨 등 남성 패션브랜드도 참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