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결혼 비자 만들러 일본 가 있어” 생이별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사야와 생이별했다.
10월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배우 심형탁은 아내 사야 없이 홀로 등장했다.
하지만 집에는 사야가 없었고 심형탁은 "맞다. 사야 없지"라며 "사야가 결혼식을 끝내고 결혼 비자를 만들러 일본에 가 있다. 결혼식 3일 후에 떠나 아직 못 돌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심형탁은 아내 사야가 "너무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사야와 생이별했다.
10월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배우 심형탁은 아내 사야 없이 홀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은 반려견 김밥이를 산책시키며 하루를 시작했다. 김밥이는 산책 중에 흙바닥에 몸을 비볐고 심형탁은 “목욕하려고 작정했네. 집에 가서 샴푸 어디 있는지 엄마에게 물어보자”며 산책을 종료하고 귀가했다.
하지만 집에는 사야가 없었고 심형탁은 “맞다. 사야 없지”라며 “사야가 결혼식을 끝내고 결혼 비자를 만들러 일본에 가 있다. 결혼식 3일 후에 떠나 아직 못 돌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심형탁은 아내 사야가 “너무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장영란은 “이거 정말 생이별이다”며 안타까워했다.
사야는 떠나기 전에 심형탁에게 매일 김밥이 산책, 김밥이 목욕시키기, 집 물건 정리하기, 냉장고 깨끗하게 정리 미션을 줬다. 심형탁은 먼저 김밥이 목욕을 시켰고 “혼자 하니까 장난이 아니네”라며 탄식했다.
한고은은 “아이는 매일 씻겨야 할 텐데”라며 걱정했고 이승철은 “손이 똥손 같다. 손끝이 야무지지 않다”고 했다. 심형탁은 “장난감 만지는 것 빼고 다 똥손”이라고 인정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정순주 아나, 튜브톱 비키니 몸매‥子 낳고도 탄탄한 11자 복근
- 12만 유튜버 억달이형 김태우 사망, 향년 38세 “웃음이 되어줘서 고마워”
- 미스코리아 출신 홍여진 “왼쪽 유방에 7㎝ 암 덩어리 제거” 고백(체크타임)
- 버닝썬 범죄자 승리, 유혜원과 헤어졌나…양다리 여행 의혹 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