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그녀' 엄정화X방민아, 직접 부른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화사한 그녀'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엄정화, 방민아가 함께한 OST를 공개하며 본격 흥행 몰이에 나섰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 분)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다.
엄정화와 방민아가 동명의 곡 '화사한 그녀'로 직접 OST에 참여해 신나는 팝스타일 분위기의 댄스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영화 '화사한 그녀'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엄정화, 방민아가 함께한 OST를 공개하며 본격 흥행 몰이에 나섰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 분)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다.
엄정화와 방민아가 동명의 곡 '화사한 그녀'로 직접 OST에 참여해 신나는 팝스타일 분위기의 댄스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뮤직 클립에는 엄정화와 방민아의 찰떡 케미가 돋보이는 녹음 현장 등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엄정화는 방민아와의 호흡을 묻자 "호흡이라는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 잘 맞았다"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OST는 가수 백지영, 길구봉구, 유성은 등 수많은 실력파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수호(SUHO)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하이브 소속 히트 작곡가 노주환과 김정우, 그리고 작사에 김키위, 장정원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화사한 그녀'는 오는 11일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제이앤미디어그룹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