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9일 새 싱글 ‘두 오어 다이’ 발표
이복진 2023. 10. 4. 2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사진)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4일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우주선 안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임영웅은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14일 MBC '쇼!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부터 음악 방송서 신곡 무대
가수 임영웅이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사진)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4일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우주선 안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또 강렬한 제목으로 이전 콘셉트와는 다른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임영웅은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14일 MBC ‘쇼!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더불어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도 개최한다. 서울 공연은 오는 27∼29일 그리고 11월 3∼5일에 케이스포 돔(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이어 11월 24∼26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그 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에서 12월 8∼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에서 12월 29∼3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내년 1월 5∼7일에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