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성모 조정기 교수,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신경외과 조정기 교수(사진)가 지난 9월 21일부터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37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NeuroSpine Congress 2023'에서 제28대 회장에 취임했다.
조 교수는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총무이사, 대외협력이사, 수련교육이사 등과 대한양방향내시경척추수술 연구회 회장, 척추골다공증연구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활발하고 지속적인 학술발표와 학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신경외과 조정기 교수(사진)가 지난 9월 21일부터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37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NeuroSpine Congress 2023’에서 제28대 회장에 취임했다. 가톨릭대학교 출신으로는 최초다.
조 교수는 “학회발전을 위해 현재의 학술적 성과를 유지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주할 것이며,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학술단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국내외의 척추외과의사들의 교육을 위한 조직과 플랫폼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조 교수는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총무이사, 대외협력이사, 수련교육이사 등과 대한양방향내시경척추수술 연구회 회장, 척추골다공증연구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활발하고 지속적인 학술발표와 학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르릉 이재명 대표 전화왔습니다'…예고 영상 공개
- 코레일, 7일부터 수도권전철 기본운임 150원 인상
- 제주서 몽돌 50여개 훔치려던 中 모녀…“마당 조경용 하려고”
- "죽을 뻔"...'14세 총기 난사' 현장서 한국 BJ 혼비백산 생방송
- 또 한국 택했다…위스키 열풍 이 정도일 줄이야
- 김성주 子 김민국, 뉴욕대 입학…이서진 후배 됐다 [공식]
- 대마초 무지개 사탕 주의보…자메이카 초등생 60여명 입원
- 옷깃 정리해주자 “와~”…한국 탁구 대표팀 시상식에 대륙도 반했다[아시안게임]
- `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화사, 결국 무혐의…"혐의점 없다"
- 수감 중 `900억 코인 사기` 설계한 이희진, 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