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10월 전국 시승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10월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시승회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파워트레인이 빚어내는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프리미엄 순수전기차 RZ와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등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5세대 완전변경 RX를 비롯해 렉서스 베스트셀링카 ES 등 렉서스의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회 기간 중 시승을 예약하고 11월 5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신세계 상품권 3만 원(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시승회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파워트레인이 빚어내는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中응원 91%, 北응원 75%…다음은 여론조작 숙주”
- “파손 빠르다”…유튜버가 아이폰15 구부리고 떨어뜨리자 생긴일 (영상)
- “유튜브 좀 그만봐라”…야단친 父 흉기 휘둘러 살해한 20대 아들
- “전리품이나 잘 만들어라”…러시아 방산업체에 전화한 우크라군
- 킬러 문항 없앤 9월 모평, 수학 만점 2520명…6월의 4배
- 文 “긴장 고조되는데 남북대화 노력없어 걱정…평화로 힘 모을 때”
- 홍익표 “유인촌, ‘김윤아 발언’ 부적절…우린 이영애 문제 안삼아”
- 목사는 성매매 비용 흥정, 전도사는 통화 녹음 파일 빼내 유포
- “오늘 지나면 32억 못 받아요” 로또 1등 당첨자 안 나타나
- 혼자 킥보드 타던 6살 우즈벡 여아…6시간 후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