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2023~24시즌 출정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가 2023~24 V리그를 맞이해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출정식을 개최한다.
AI페퍼스는 "연고지인 광주광역시로 올 시즌 완전 이적해 지역 밀착 강화 일환으로 출정식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AI페퍼스의 조 트린지 감독과 모든 코칭 스테프와 박정아를 비롯한 2023~24시즌 등록 선수 전원이 출정식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페퍼스는 “연고지인 광주광역시로 올 시즌 완전 이적해 지역 밀착 강화 일환으로 출정식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창단 후 첫 출정식으로 장소는 광주 페퍼스타디움이다.
팬 500명을 초청하는 본 출정식은 이번 시즌도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로 ‘PEPPERS ON’으로 네이밍했다. AI페퍼스의 조 트린지 감독과 모든 코칭 스테프와 박정아를 비롯한 2023~24시즌 등록 선수 전원이 출정식에 참여한다. 이외에도 DJ쇼, 시즌 오프닝 영상 공개, 블록코어룩 패션쇼, 선수단 인사 및 단체 토크쇼, 단체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출정식 신청은 구단 SNS에 사전 고지된 모집 링크를 통해 10월 4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선착순 5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석하는 팬 전원에겐 소정의 기념선물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2022~23 시즌 AI페퍼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참가권 우선 제공과 별도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당일 행사 이후 페퍼스타디움 인근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서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박정아, 이한비, 야스민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AI페퍼스는 올 시즌부터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과 지역사회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 경기장 내 롯데아울렛 월드컵존 테이블석을 별도 설치해 해당 구역 방문 고객을 위한 상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 할 예정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보다 많은 실업급여…외국인 근로자 4명 중 1명 받았다
- "죽을 뻔"...'14세 총기 난사' 현장서 한국 BJ 혼비백산 생방송
- 옷깃 정리해주자 “와~”…한국 탁구 대표팀 시상식에 대륙도 반했다[아시안게임]
- “외국인들이 칼 들고 돌아다녀요” 신고에 경찰 출동…무슨 일?
- 아내 살해 후 달아난 중학생 아들…“명절은 원래 시끄러운거야”
- “이중 주차된 차 밀다가 깔렸는데…100% 차주 과실이 맞나요?”
- 대마초 무지개 사탕 주의보…자메이카 초등생 60여명 입원
- 부부싸움 뒤 아파트에 불 지른 남편…20층서 추락해 사망
- '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또 언급 "얼른 떠나고 싶어"
- 이웃집 몰래 들어가 임산부 강제 추행한 6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