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술단 : 먹는 것도 예술이다' 런칭…김준현X덱스X다영 MC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먹술단' MC로 합류한다.
MBC에브리원 '먹술단'은 '먹는 것도 예술이다'의 줄임말로 입으로만 즐기는 단순한 먹방과는 달리 한끼 식사를 예술로 진화시키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막중한 임무를 책임질 먹술단원으로는 김준현과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낙점됐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신개념 먹방 예능 '먹술단'은 오늘 10월 6일 금요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첫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현,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먹술단’ MC로 합류한다.
MBC에브리원 ‘먹술단’은 ‘먹는 것도 예술이다’의 줄임말로 입으로만 즐기는 단순한 먹방과는 달리 한끼 식사를 예술로 진화시키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먹술단원들이 소박하고 친근한 음식부터 화려한 이색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며 각자 받은 영감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한다.
막중한 임무를 책임질 먹술단원으로는 김준현과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낙점됐다.
먹방계의 ‘근본’ 김준현은 왜 먹방에 그가 빠질 수 없는지를 증명하며 먹술단의 든든한 수장으로 활약한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인기남이자,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덱스는 먹부심 1인자로서 예술을 불태운다. 또한 우주소녀 다영은 지칠 줄 모르는 먹방으로 먹술단의 텐션을 책임지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MC조합에 이들이 ‘먹술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고품격 미식 로드’가 더욱 기다려진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신개념 먹방 예능 ‘먹술단’은 오늘 10월 6일 금요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첫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파트2 티저 공개…더 애틋해진 남궁민X안은진
- '불타는 장미단2', 신동 가요제 결승 진출자 15人 가려졌다
- 'KBS 아시안게임' 이영표, 우즈베크전 '2골 차' 예상 "일본보다 강해"
- '고딩엄빠4' 박하나X김영환 "12월 결혼 꼭 해야 하나…" 조연 요청
- '신랑수업'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연애 들켜서…"
- "美, 대중국 반도체 수출 추가규제 임박"
- 칼부림부터 학교폭력 대응까지…다재다능한 지능형 CCTV 주목
- 韓 디지털 인프라… OECD 선두 입증
- 시세조종 의혹 앱토스 사태...후속조치 미흡, 관리 공백 우려
- 금융당국, 마이데이터 원가 상세 조사 돌입...과금체계 곧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