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선제적 차량 관리 서비스 본격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선제적 차량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는 차량 데이터 원격 수집을 통해 타이어, 배터리, 오일 등 일반 정비와 고장 및 사고에 이르기까지 차량 운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선제적으로 진단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는 차량 데이터 원격 수집을 통해 타이어, 배터리, 오일 등 일반 정비와 고장 및 사고에 이르기까지 차량 운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선제적으로 진단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간단한 정비부터 견인이 필요한 긴급 상황에서 조치가 필요한 각종 안내를 전화나 앱,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 받을 수 있다. 또한 BMW 앱을 통해 언제든지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서비스 이용이 필요한 경우 BMW AS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서비스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는 BMW 뉴 5시리즈 출시와 함께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BMW 코리아는 차세대 프리미엄 세단 뉴 5시리즈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뉴 5시리즈에 탑재된 혁신적인 운전자 보조 기능들을 소개하는 ‘가디언 엔젤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충전 경로를 찾아주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 원격 주차 제어 기능인 ‘리모트 컨트롤 파킹’, 차량 도난 방지 시스템부터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운전자 중심적 사고를 통해 제공되는 첨단 기능 및 서비스가 마치 ‘수호천사’처럼 탑승자를 보호하고 지켜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BMW 뉴 5시리즈 가디언 엔젤스 캠페인은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계정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가 2017년 이후 6년 만에 8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BMW 뉴 5시리즈는 한층 커진 차체와 선명한 디자인, 스포티함과 편안함이 완벽히 공존하는 주행감각, 혁신적인 편의사양 및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BMW 뉴 5시리즈는 오는 5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아빠 지인 다 판검사”…‘페트병 사건’ 학생, 소송 예고
- 목사는 성매매 비용 흥정, 전도사는 통화 녹음 파일 빼내 유포
- 이영애, 이승만기념관 건립 기부 논란에 “과오 감싸자는 것 아냐”
- 킬러 문항 없앤 9월 모의평가, 수학 만점자 2520명
- “돈 요구한 적 없다”던 호원초 학부모, 400만원보다 더 받아냈다
- ‘북한’ 호칭에 불쾌하다더니…北, 한국은 ‘괴뢰’로 표기
- ‘비명’ 이원욱, 개딸들 문자 공개…“재명이네 마을, 혐오정치 산실”
- 野 75주년 국군의 날에 “신원식 국방부 장관 후보자 임명 철회하라”
- 울릉도 거북바위 머리 부분 붕괴…관광객 4명 다쳐
- ‘삐약이’ 신유빈, 탁구 女 단식 동메달…세계 1위 쑨잉사에게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