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추석 때 각자 집에 가기로” 결혼 진전 없나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 추석 때 각자 집으로 간다고 말했다.
10월 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추석 계획을 말했다.
이어 이상민이 "넌 장모님 댁에 갈 때 한우 사가고"라고 핀잔하자 김준호는 "형들 돈 쓸데도 없잖아"라고 받았다.
뒤이어 추석 계획을 묻는 질문에 김준호는 "집에 간다"고 밝혔고 연인 김지민과 함께 가기로 했냐는 질문에는 "각자 집에 가기로 했다"고 답해 형들의 걱정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 추석 때 각자 집으로 간다고 말했다.
10월 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추석 계획을 말했다.
탁재훈은 함께 고기를 먹고 “막내가 사야지”라며 막내 김준호에게 계산을 미뤘다. 이상민도 “결혼 앞둔 사람이 사야지”라며 김준호에게 몰았고, 김준호는 “무슨 결혼을 앞두냐”고 반응했다. 이상민은 “결혼이 가장 가깝다”고 정정했다.
이어 이상민이 “넌 장모님 댁에 갈 때 한우 사가고”라고 핀잔하자 김준호는 “형들 돈 쓸데도 없잖아”라고 받았다. 자녀가 둘인 탁재훈은 제외. 이상민은 “밖에 나오질 않는다”며 돈 쓸데가 없다고 인정했고 임원희는 “나 장난감 사야지. 피규어 사고”라며 부인했다.
뒤이어 추석 계획을 묻는 질문에 김준호는 “집에 간다”고 밝혔고 연인 김지민과 함께 가기로 했냐는 질문에는 “각자 집에 가기로 했다”고 답해 형들의 걱정을 샀다. 임원희는 “진전이 될 만하면 안 되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이대호 “父 3살 때 돌아가시고 母 재혼, 할머니 손에 형과 자라” (김창옥쇼)
- 83년생 서동주 “이혜성이 93년생인 줄 알고 반말, 행복했다”
- 이은형 “♥강재준 20kg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 2세 계획 중”(고딩엄빠)
- 12만 유튜버 억달이형 김태우 사망, 향년 38세 “웃음이 되어줘서 고마워”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땋은 양갈래 칭찬에 “고마워”(Jennierubyjane)
- 아이돌 전 남친과 동거, 개 6마리 떠넘겨 “코 수술하고 싶다고 교배시켜” (무물보)[어제TV]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길래, 박하선 “평범하기 살기 힘든 외모”(씨네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