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강홍: 사라진 밀서' 이양천새 & 장예모 감독, "미스터리로 가득 찬 추격극" 그리팅 영상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중국 전역을 뒤흔든 최고의 화제작 '만강홍: 사라진 밀서'의 주역 이양천새와 장예모 감독의 그리팅 영상을 공개한다.
'소년시절의 너'로 한국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은 이양천새와 '영웅' '황후화'를 뛰어 넘는 걸작을 탄생시킨 거장 장예모 감독이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해 그리팅 영상을 보내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강홍: 사라진 밀서'는 각기 다른 목적으로 사라진 밀서를 찾아야만 하는 6인, 그들의 허를 찌르는 추격극.
먼저 영상 속 이양천새는 “'만강홍: 사라진 밀서'에서 ‘손균' 역할을 맡았는데요"라며 캐릭터를 소개, “곧 한국에서 개봉한다니 무척 설렌다”며 한국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전하고 있다.
영화 데뷔작 '소년시절의 너'에서 반항아적인 캐릭터 샤오 베이 역으로 기존의 소년 이미지를 탈피, 처연하고도 깊은 감정 연기를 탁월하게 표현한 그는 '만강홍: 사라진 밀서'에서는 180도 다른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할 것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마지막 순간까지 한치도 예상할 수 없는 영화 한국관객분들도 좋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장예모 감독의 그리팅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그는 “'만강홍: 사라진 밀서'는 미스터리로 가득 찬 추격극이다”라며 영화의 매력을 소개했다.
그의 필모그래피 중 최고 흥행작인 영화 '만강홍: 사라진 밀서'는 탄탄한 스토리, 스토리의 설득력을 더하는 절제된 미장센 등으로 중무장했다. 예측불허 미스터리 추격극인만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영화가 끝날 때까지 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을 겁니다”라고 밝혔다.
10월 11일 개봉.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