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성대결절에 “은퇴해야 할 듯” 침울‥♥배다해 “말만 줄여도”(다해는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톤스 이장원이 성대 결절 진단을 받고 당황했다.
카메라를 향해 이장원이 새초롬한 표정을 지으며 "예쁘게 나오는 것만 관심이 있다"라고 말하자, 배다해는 "뭘 해도 예뻐"라고 금슬을 자랑했다.
이장원은 "나 성대 결절이라서 은퇴해야 할 것 같아"라고 말했고, 이에 폭소한 배다해는 "결절 있어도 노래 다 한다"라고 위로했다.
식당에서도 이장원이 성대결절 때문에 우울해하자, 배다해는 "우울해하지 않아도 돼. 그 정도는 결절도 아니야. 그냥 말 좀 줄이고"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페퍼톤스 이장원이 성대 결절 진단을 받고 당황했다.
10월 3일 배다해의 ‘다해는다해’ 채널에는 ‘가장 예쁜 신체 부위 고개! 그리고 자발적으로 커필 술 끊은 장원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에서 배다해는 남편 이장원과 함께 스무 살 때부터 다닌 이비인후과를 찾았다. 카메라를 향해 이장원이 새초롬한 표정을 지으며 “예쁘게 나오는 것만 관심이 있다”라고 말하자, 배다해는 “뭘 해도 예뻐”라고 금슬을 자랑했다. 이장원은 “너도”라고 화답했다.
배다해와 이장원은 함께 진료를 받았다. 먼저 배다해는 성대는 깨끗하지만 후두가 충혈 됐다는 진단을 받았다. 의사는 “최근에 많이 쓰긴 했나 보다. 약간 위산염이 살짝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이 정도면 양호하다”라고 말했다.
이장원은 한쪽 성대에서 결절이 발견 됐다. 의사는 “보통 결절이 쌍으로 오는데 한쪽만 있다. 심각한 정도는 아니고 오른쪽에 조금 있다”라고 말했다. 이장원은 “나 성대 결절이라서 은퇴해야 할 것 같아”라고 말했고, 이에 폭소한 배다해는 “결절 있어도 노래 다 한다”라고 위로했다.
의사는 “한쪽만 살짝 있고 발성에 많이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 같다. 한 번씩 목소리 안 좋으면 체크해라. 굳이 약까지 먹을 필요는 없다”라고 진단했다. 배다해는 “관리 잘 합시다. 오빠 괜찮아. 내가 관리해줄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식당에서도 이장원이 성대결절 때문에 우울해하자, 배다해는 “우울해하지 않아도 돼. 그 정도는 결절도 아니야. 그냥 말 좀 줄이고”라고 말했다. 이장원이 “너랑 수다 떨려고 사는데”라고 답하자, 배다해는 “너무 우울해하지 않아도 돼. 약도 안 먹어도 된다잖아. 노래하는데 지장 없고. 말만 좀 줄여도”라고 지적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유부녀들이 하는 거” 이정현→최지우 딸 한복 자태 공개, 훈훈한 추석 인사 [종합]
- ‘치과의사♥’ 전혜빈, 子 초호화 돌잔치 후 해외여행‥고생한 돌끝맘 힐링
- 12만 유튜버 억달이형 김태우 사망, 향년 38세 “웃음이 되어줘서 고마워”
- 83년생 서동주 “이혜성이 93년생인 줄 알고 반말, 행복했다”
- 싱글대디 이태성, 훌쩍 큰 아들 공개 깜짝 “점점 더 닮은 느낌” 훈훈
- 이대호 “父 3살 때 돌아가시고 母 재혼, 할머니 손에 형과 자라” (김창옥쇼)
- 윤상 “아들 앤톤 때문에 오열…수영선수→아이돌 데뷔 반대했었지만”(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길래, 박하선 “평범하기 살기 힘든 외모”(씨네타운)
- 이은형 “♥강재준 20kg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 2세 계획 중”(고딩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