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열 9회초 결승타’ 키움, 두산 6-5로 꺾고 3연패 탈출 [SS잠실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두산 베어스를 꺾고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키움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 원정경기에서 9회초 임지열의 결승타를 앞세워 6-5로 승리했다.
키움은 9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이주형과 김휘집이 연속 볼넷으로 출루했고, 1사 1, 2루 기회에서 송성문이 내야 플라이로 물러났지만, 임지열이 좌전 적시타를 뽑아내며 6-5 역전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잠실=황혜정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두산 베어스를 꺾고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키움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 원정경기에서 9회초 임지열의 결승타를 앞세워 6-5로 승리했다.
이날 키움은 3회초 먼저 2점을 뽑아내며 앞서갔으나, 3회말 바로 4실점 하며 승기를 내줬다. 6회말 두산 정수빈에 좌전 적시타를 허용하며 2-5까지 격차가 벌어졌으나, 7회초 2점을 따라잡았고, 8회초 5-5 동점을 만들며 끈질긴 모습을 보였다.
키움은 9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이주형과 김휘집이 연속 볼넷으로 출루했고, 1사 1, 2루 기회에서 송성문이 내야 플라이로 물러났지만, 임지열이 좌전 적시타를 뽑아내며 6-5 역전에 성공했다.
키움은 9회말 마무리 임창민이 실점 없이 이닝을 마무리하며 승리를 지켜냈다.
3회초 2사 2, 3루에서 김휘집이 좌전 2타점 적시타로 2-0 앞서가는 점수를 뽑아냈다. 3회말 선발 이종민이 4실점했지만, 2-5로 리드를 빼앗겼던 7회초 1사 만루에서 도슨의 우익수 희생플라이로 한 점, 2사 1, 2루에서 이주형의 좌전 적시타로 또 한 점 추가하며 4-5까지 따라잡았다.
키움은 8회초 1사 1, 2루에서 김태진의 유격수 앞 땅볼 때 두산 유격수 김재호의 실책으로 5-5 동점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9회초 임지열이 적시타로 6-5 승기를 가져오며 이날의 결승타가 됐다.
장단 10안타를 뽑아낸 키움 타선에선 도슨과 이주형이 나란히 4타수 2안타 1타점을, 김휘집이 3타수 1안타 2타점, 임지열이 5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장단 14안타를 뽑아낸 두산 타선에선 정수빈, 양의지, 양석환, 강승호, 김인태가 멀티안타를 쳐냈으나 타선 집중력 부족으로 승리를 일궈내지 못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 출연 의상 보니...(영상)
- ‘부국제’ 불참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수술, 회복 중이다”[공식입장]
- 잘 나가던 한문철 변호사, 논란 휩싸였다…바람막이 ‘12만 9000원’ 판매 논란
- “교무실에 끌려온 듯” 권상우, ♥손태영 앞 안절부절 못해.. 美에서 3~4kg 뺄 것
- “이렇게 잘생겨졌다고?”…유튜버 보겸, 성형 2년 만에 얼굴 공개
- 母반대 걱정이라는 20대 국제커플에 서장훈 “50000% 헤어질 건데 왜 걱정?” 팩폭(물어보살)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미자, 결혼 후 1년 만에 첫 요리..♥김태현, 아찔한 맛에 “충격의 도가니다”(‘미자네주막’)
- 이순재-정준하-박해미, ‘거침없이 하이킥’ 감격의 재회 “꼭 다시 했으면” (회장님네) [종합]
- ‘현숙♥영식 파국맞나?’ 만취 영식에게 극대노 레이저 쏜 현숙, “내 한계치 넘는다”(나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