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 여행 원스톱 서비스... 하나투어 ‘롱스테이’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복잡한 준비 없이 장기간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롱스테이' 상품을 선보인다.
치앙마이, 다낭, 하와이, 런던, 오키나와 등지에서 1주 또는 2주간 여행할 수 있는 투어텔(투어+숙박) 상품으로 장기 체류에 적합한 특색 있는 숙소와 공항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올 상반기 호텔 예약에서 6박 이상 한 달 이하 체류 여행객 중 7박(50%), 8박(18%), 9박(11%)에 대한 선호가 높았다고 자체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가 복잡한 준비 없이 장기간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롱스테이’ 상품을 선보인다. 치앙마이, 다낭, 하와이, 런던, 오키나와 등지에서 1주 또는 2주간 여행할 수 있는 투어텔(투어+숙박) 상품으로 장기 체류에 적합한 특색 있는 숙소와 공항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지 투어의 경우 방콕은 쿠킹 클래스, 파타야는 스노클링, 하와이는 서핑, 런던은 EPL 축구 경기와 뮤지컬 관람 등 지역 특색에 맞게 구성했다.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생활 매너와 장보기, 로컬 식당 추천, 가까운 편의시설과 관광 명소 소개로 원활한 현지 적응을 돕는 한편, 자체 안심여행서비스(SAFETY & JOY)를 기반으로 여행 전 과정에서 단계별로 이용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올 상반기 호텔 예약에서 6박 이상 한 달 이하 체류 여행객 중 7박(50%), 8박(18%), 9박(11%)에 대한 선호가 높았다고 자체 분석했다. 동남아 일본 중국 지역 항공권 예약 또한 2019년 상반기 대비 회복률이 6박 이하는 74%에 그친 데 비해 7박, 8박은 각각 105%, 97%로 높았다고 밝혔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말, 아빠 찬스, 부동산 투기도 프리패스... '현역의원 불패' 신화 언제까지?
- 첫 '여성 1급 공무원' 나왔는데... '유리 천장' 뒷말 나오는 까닭
- BTS 정국 "여자친구 안 만나", 직접 입 연 까닭
- 치매 아내 폭행해 숨지게 했는데… 남편에 집행유예 선고 왜?
- 애초 뚱뚱할 수 없는 유전자 가진 인류, 지금은 '비만'과의 전쟁 중
- 괴물 미사일 '신형 현무'와 합동화력함...북한 도발 억제할 자산
-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한혜진♥기성용 딸, 박하선도 놀란 미모
- 150만 잔 팔린 스벅 대용량 사이즈 '트렌타', 정식 메뉴 된다
- [단독] 흉악 범죄에 맨몸 대응?... 전국 67개 경찰관서, 권총도 전기충격기도 없어
- 아시아계라 억울한 10년 옥살이… “이철수 사건은 잊혀선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