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6년 만에 신곡 발표…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6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안테나는 "이효리가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며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이효리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안테나는 이효리의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에 무드 필름을 업로드했다.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가수 이효리가 6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안테나는 “이효리가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며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이효리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효리가 자신의 이름으로 신곡을 내는 건 2017년 정규 앨범 ‘블랙’(Black) 이후 6년 만이다.
올초 이효리가 안테나에 합류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기도 하다. 이효리는 그간 자신만의 확실한 메시지가 담긴 곡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파격적인 콘셉트는 물론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매력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효리가 신곡으로 전할 이야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안테나는 이효리의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에 무드 필름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곡명처럼 후디에 반바지를 입은 이효리가 등장한다.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공간, 무심하게 벽에 기대어 있는 이효리는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곧 1963년생 은퇴하는데…노인 지원책 1940~1950년생 집중
- 세리머니로 놓친 금메달…롤러 정철원 “너무 큰 실수 죄송하다”[아시안게임]
- 양지서 활동하는 조폭?…`MZ 조폭`에 검경 수사력 집중
- 낚시 갔다가 연락두절…강릉항서 40대 부사관, 숨진 채 발견
- '6살 딸' 살해·불태워 시신 훼손한 양부모…이들은 악마였다[그해 오늘]
- "언니 덕분에...태어나줘 고마워' 믿음으로 뭉친 전지희-신유빈
- 김연경 배구계 던진 쓴소리…“현실 받아들여야 한다”
- “개미는 되고, 기업은 안 되나...가상자산 투자 열어줘야”[마켓인]
- 사슴 1000마리가 점령한 외딴 섬...인근 섬까지 헤엄쳐 확산
- 400t 바위가 순식간에 ‘와르르’...거북바위 붕괴 순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