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 “현재 호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은 "지난 1일 이제훈이 허헐성 대장염으로 급하게 응급 수술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은 "이제훈이 건강상의 사유로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제훈은 '수사반장'의 프리퀄이자 2024년 방송되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가제)'에 박영한 역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은 “지난 1일 이제훈이 허헐성 대장염으로 급하게 응급 수술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이어 “현재는 많이 호전됐고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은 “이제훈이 건강상의 사유로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새로운 남성 사회자 대신 공동 사회를 진행하기로 했던 박은빈이 단독 사회를 진행하게 됐다. 이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최초의 단독사회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부산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2023 부일 영화상은 오는 5일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에서 개최된다.
한편, 이제훈은 ‘수사반장’의 프리퀄이자 2024년 방송되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가제)’에 박영한 역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 출연 의상 보니...(영상)
- ‘부국제’ 불참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수술, 회복 중이다”[공식입장]
- 잘 나가던 한문철 변호사, 논란 휩싸였다…바람막이 ‘12만 9000원’ 판매 논란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이렇게 잘생겨졌다고?”…유튜버 보겸, 성형 2년 만에 얼굴 공개
- 母반대 걱정이라는 20대 국제커플에 서장훈 “50000% 헤어질 건데 왜 걱정?” 팩폭(물어보살)
- 미자, 결혼 후 1년 만에 첫 요리..♥김태현, 아찔한 맛에 “충격의 도가니다”(‘미자네주막’)
- ‘현숙♥영식 파국맞나?’ 만취 영식에게 극대노 레이저 쏜 현숙, “내 한계치 넘는다”(나솔사
- 김고은은 21살에 전라연기했는데…26세 리사->27세 제니, 연이은 19禁 활동에 팬들 갑론을박 [SS초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졸도.. 과다출혈로 응급실 갔다” 죽을 뻔한 아찔한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