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한지민·이민기, 연쇄살인마 박혁권 검거 성공…공조ing→핑크빛 기류 ('힙하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민과 이민기가 박혁권을 잡는데 성공했고 이후에도 공조를 하며 핑크빛 기류도 이어갔다.
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최종화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박종배(박혁권 분) 검거에 성공한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는 박종배를 경찰서 밖으로 빼내기 위한 봉예분, 문장열, 박종배의 공조 작전이었다.
박종배는 경찰서에서 빠져나온 후에도 "일단 안전이 보장돼야 한다"라며 봉예분, 문장열에게 배옥희가 있는 곳을 알려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한지민과 이민기가 박혁권을 잡는데 성공했고 이후에도 공조를 하며 핑크빛 기류도 이어갔다.
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최종화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박종배(박혁권 분) 검거에 성공한 모습이 그려졌다.
봉예분은 박종배에게 "우리 옥희(박성연 분) 어디 있냐고!"라며 물은 후 초능력을 이용해 박종배가 배옥희를 납치한 상황을 알아내기 위해 애썼지만 이는 쉽지 않았다. 봉예분은 "이러다가 옥희가 죽을 수도 있다"라며 박종배의 목에 흉기를 들이대며 위협했다. 하지만 이는 박종배를 경찰서 밖으로 빼내기 위한 봉예분, 문장열, 박종배의 공조 작전이었다.
박종배는 경찰서에서 빠져나온 후에도 "일단 안전이 보장돼야 한다"라며 봉예분, 문장열에게 배옥희가 있는 곳을 알려주지 않았다. 경찰서를 탈출하기 위한 계략이었던 것. 그리고 사전에 박종배와 입을 맞춘 백사장(김병희 분) 패거리가 나타나 문장열과 봉예분을 납치했다.
그런가 하면 백사장은 박종배를 중국으로 밀항 시켜주는 조건으로 3천만 원을 달라고 요구했다. 상대의 눈을 보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자 박종배가 백사장의 과거를 샅샅이 나열하자 백사장은 "너 뭐야. 그거 누구한테 들었어?"라며 당황했다. 박종배는 태연한 말투로 자신 뿐만이 아닌 봉예분에게도 초능력이 있다고 폭로했다.
봉예분은 기지를 발휘해 납치된 공간에서 탈출했고 위기에 처한 문장열을 구했다. 또 초능력을 최대한 기억해내 배옥희가 납치된 위치를 김용명(김용명 분)에게 알려줬다. 이 덕분에 김용명은 배옥희를 발견할 수 있었다.
문장열은 백사장을 이용해 박종배를 잡기로 했다. 백사장이 박종배의 밀항 일정을 알고 있었기 때문. 봉예분과 문장열은 항구 쪽으로 향해 박종배를 추적했다. 두 사람은 힘들게 박종배를 위치를 파악해 뒤쫓았지만 박종배는 이들보다 한수 위였다. 박종배는 봉예분만 납치하는데 성공해 봉예분을 위협했다.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너만 초능력 있냐? 나도 있다. 내가 셋을 세면 모든 게 끝나게 돼있어"라며 엄포를 놨고 문장열이 "하나"를 셀 때 봉예분과 문장열이 합세해 박종배를 제압했다. 봉예분은 "매주 면회가서 네 눈 찔러버릴거야"라며 박종배의 눈을 찔렀다.
그동안 열심히 실적을 쌓은 문장열은 광수대로 발령받고 서울로 떠나야 했다. 봉예분은 터미널로 급하게 뛰어가 문장열을 극적으로 만났다. 문장열은 "다음 버스 타려고 한다. 밤에 막차도 다니고 많던데"라며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 "너 병원일 열심히 하고 난 후에 나 만나러 올 계획을 세우던가"라며 봉예분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8개월 후, 봉예분은 개그우먼 장도연이 진행하는 반려견 프로그램에 등장할 정도로 유명한 수의사가 돼있었다. 동물과 대화가 가능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이름을 알린 것.
봉예분은 서울 스케줄을 소화한 후 서울경찰청 건물이 보이자 문장열을 보러 갔다. 봉예분은 문장열이 업무로 바쁜 모습을 보자 자신을 이용하라고 했다. 문장열은 "널 이용하는 것 같고 더는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 않아"라고 말했지만 봉예분은 "우리 사이에 위험하면 어떠냐"라며 공조를 다짐했다.
문장열이 봉예분에게 부탁한 일은 교도소로 잠입, 초능력을 이용해 마약왕 이정은을 파헤쳐보라는 거였다. 문장열은 봉예분이 위험한 상황에 직면하자 어디선가 등장해 위기에서 구해냈다. 문장열은 "사건 해결하라고 너만 보낸 게 미안해서. 또 다치는 게 싫기도 하고"라며 다시금 마음을 표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아 “'정치계 인사' 친할아버지 대단해..장남인 아빠 미웠을 것”
- 리사 '19금쇼'에 “10대팬 악영향 vs 멤버도 지지한 도전”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손예진 “아들, ♥현빈보다 날 더 닮았다..둘째는 고민 중”
- 유라, 성형수술 고백→아이돌 몸매 TOP3 자신감 “울산서 인기 많았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