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이민기, 박혁권에게 '납치' 당했다…긴장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한지민과 이민기가 박혁권에게 속아 납치됐다.
1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연출 김석윤,최보윤) 16회에서는 문장열(이민기 분)과 봉예분(한지민 분)이 박종배(박혁권 분)의 말에 속아 납치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박종배의 말에 그를 경찰서에서 데리고 나오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봉예분과 문장열은 그에게 속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후 봉예분과 문장열은 박종배에게 배옥희의 위치를 추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힙하게' 한지민과 이민기가 박혁권에게 속아 납치됐다.
1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연출 김석윤,최보윤) 16회에서는 문장열(이민기 분)과 봉예분(한지민 분)이 박종배(박혁권 분)의 말에 속아 납치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사건을 조사하던 봉예분은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 박종배의 엉덩이를 만져 그의 기억을 보려 하지만,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박종배가 봉예분의 능력을 눈치채고 사건의 중요한 부분에서 눈을 감아버린 것이다. 박종배는 봉예분에게 경찰서에서 나가게 해주면 배옥희(주민경 분)의 위치를 알려주겠다고 했다. 박종배의 말에 그를 경찰서에서 데리고 나오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봉예분과 문장열은 그에게 속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후 봉예분과 문장열은 박종배에게 배옥희의 위치를 추궁했다. 하지만 박종배는 배옥희의 위치를 알려주기는 커녕 그들을 납치해 긴장감을 높였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