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AG] 韓 사격, 트랩 단체전서 추가 메달 획득 없어…전체 4위로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사격 대표팀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마지막 날 트랩 경기에서 메달을 추가하기 못했다.
한국 사격은 이번 대회에서 14개 메달을 수확하며 종합 4위의 성적을 냈다.
한편, 트랩 경기를 끝으로 이번 아시안게임 모든 일정을 마친 한국 사격 대표팀은 금메달 2개, 은메달 4개, 동메달 8개를 획득했다.
한국은 금메달 2개(은메달 4개· 동메달 8개)를 기록해 사격 종합 4위의 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랩 단체전서 여자 4위·남자 6위
금 2·은 4·동 8로 대회 마감
[더팩트|최문정 기자] 한국 사격 대표팀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마지막 날 트랩 경기에서 메달을 추가하기 못했다. 한국 사격은 이번 대회에서 14개 메달을 수확하며 종합 4위의 성적을 냈다.
조선아(상무), 이보나(부산시청), 강지은(KT)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1일 중국 항저우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여자 트랩 단체전에서 330점을 기록해 4위에 올랐다.
이날 금메달은 357점을 기록한 개최국 중국이 차지했고, 인도(337점)와 카자흐스탄(336점)이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트랩 단체전은 개인전 성적을 합산해 순위를 가린다.
한국은 조선아가 113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나, 전체 8위에 머물렀다. 이어 이보나는 110점으로 13위, 강지은은 107점을 기록해 16위에 그쳤다.
남자 트랩 단체전에서는 정창희(대구시설공단), 안대명(부산시청), 김수영(울산 북구청)이 총 349점을 쏴 최종 6위를 기록했다.
남자부 금메달은 361점을 기록한 인도가 차지했다. 이어 쿠웨이트(359점), 중국(354점)이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편, 트랩 경기를 끝으로 이번 아시안게임 모든 일정을 마친 한국 사격 대표팀은 금메달 2개, 은메달 4개, 동메달 8개를 획득했다.
중국은 사격 종목 전체에서 금메달 16개(은메달 9개·동메달 4개)를 추가해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고, 인도가 7개의 금메달(은메달 9개·동메달 6개)을 차지했다. 한국은 금메달 2개(은메달 4개· 동메달 8개)를 기록해 사격 종합 4위의 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munn0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추석기획]TV만큼 재밌다…연휴에 즐길만한 유튜브 콘텐츠
- [2023 TMA D-9] 출연진 못지 않은 시상자 라인업…"놓치지 않을 거예요"
- [비즈토크<하>] 구광모 LG 회장, 추석 전 사장단 소집 이유는?
- [비즈토크<상>] '용퇴' 윤종규 KB금융 회장 9년 회고…"아쉬움 남아"
- 기숙사를 외국인 숙소로…'캠퍼스스테이'에 대학가 우려
- 피의자 구속은 '골인'?…영장 청구 10건 중 기소는 절반 뿐
- 선입견? 현실?…'실버 그룹' 60대 이상 노년층의 보수화
- [인터뷰 <하>] '젊치인' 류호정·김용태·이동학 "尹, 국민 범위 넓게 봤으면"
- [포토 르포] 日 오염수 방류 한 달, 다시 북적이는 '노량진 수산시장'
- [이슈현장] 尹 대통령의 두 번째 국군의 날…'무엇이 달라졌나?'